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타워 오브 판타지' 3.0 업데이트 시작! 신규 레플리카, 천문대 등 업데이트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27일 3.0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

 

[신규 레플리카]

서예와 회화를 즐기며, 큰 붓으로 강력한 전투를 하는 소녀 ‘류화’가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되었다.

 

[신규 지역]

3.0 버전과 함께 공개된 신규 지역 ‘구주’에는 신비한 에너지로 가득 찬 동굴과 여러 광맥을 잇는 ‘역원’, 웅장한 ‘리주 관저’ 등 다양한 탐색지역이 존재한다.

[신규 컨텐츠]

 

3.0 업데이트 뒤 다양한 탐색 컨텐츠들도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신규 지역에서 ‘주작 신상’과 ‘천문대’를 통해 추가의 능력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별의 비석’을 통해 신상의 능력 범위를 늘릴 수도 있다. 그 외 신규 교통수단 ‘잠자리 배’, 에너지기어 ‘질풍의 발걸음’등 여러가지 추가 아이템도 업데이트 되었다.

[신규 몬스터]

‘구주’에도 역시 강력한 ‘어둠’이 존재한다. 현옥 유적에 등장하는 신규 보스 몬스터 ‘주염’은 상대하기 까다롭기로 소문난 몬스터이다.

 

[신규 이벤트]

이번 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많은 신규 이벤트도 추가되었다. 유저들은 출석만 해도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메인 이벤트를 통해 추가로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오는 8월8일 ‘타워 오브 판타지’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이 출시한다고 하니,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