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me Games(프레임 게임즈, 대표 홍은봉)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방치형 RPG ‘소녀 에볼루션’의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소녀 에볼루션’은 평범한 학생이었던 주인공이 어느 날 꿈에서 선택받은 용사로 거듭나게 되면서 미소녀 영웅들과 힘을 모아 지배자들에게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미소녀 캐릭터가 50여 명 이상 등장하며, 엘프몬에서 미소녀로 진화시키는 육성 시스템과 더욱 아름답고 강력한 소녀 영웅으로 진화한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바람, 불, 물, 흙, 라이트, 다크 등 여섯 가지 속성의 상성관계를 고려한 진형 배치와 영웅 스킬 육성으로 나만의 영웅 팀을 구성하고, 짜릿한 전략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
아울러 천공의탑, 정예매치, 챔피언십, 길드전 등 다양한 PvP 콘텐츠를 통해 한정 아이템과 명예를 획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바쁜 직장인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캐릭터 성장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방치형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사전등록 참여 시 고급 소환권 2장, 100 다이아, 2만 골드, 진급석 100개 등이 지급된다.
목표 인원 수 달성 시 고급 소환권과 5성 장비 선택 상자 등 추가 보상이 제공되며, 공식 라운지 가입자 중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사전등록 인증 및 공유 이벤트를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치킨 쿠폰 등을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