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사냥만 했는데 몹이 버거킹을 줬어요" 미르2: 왕의 귀환 정식 출시

게임사 HK ZHILI YAOAN LIMITED는 오늘(15일)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 신작 '미르2: 왕의 귀환'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홍보모델 인순이와 김대희를 공개한 이후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사전예약 쿠폰코드를 사용하면 현물 선물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있으며, 몬스터 사냥  버거킹 교환권이 드롭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인순이가 열창한 게임 타이틀곡과 김대희가 출연하는 CF영상 외에도 카카오톡, 네이버 등에서 집중적으로 전개되는 '미르2: 왕의 귀환'의 프로모션을 볼 수 있다. 게임을 빨리 다운받아 플레이하고 싶은 유저들의 마음을 더욱 자극한다.
 

 

 
사전예약 참여자들은 사전예약 쿠폰코드를 사용해 한정판 칭호 '사북성 선발대' 등의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충전한 유저들은 충전반환 이벤트 통해 200%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미르2: 왕의 귀환'은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고퀄리티 모바일 MMORPG이다. 모델링 재구축과 스킬 이펙트 개선을 통해 더욱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였다. 무한 파밍, 아이템 컬렉션, 엄습과 복수를 즐길 수 있는 자유 PK와 사북성 공성전을 중심으로 인게임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편리한 자동전투 기능으로 쉬는 시간에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사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인게임 선물을 준비했다. 게임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버거킹 세트메뉴 교환권 8,888개가 드롭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출출한 배를 달래준다. 교환권은 선착순으로 드롭되니 교환권 소진 전에 접속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