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FS는 시공을 넘는 모바일 모험 RPG <Another Eden 시공을 넘는 고양이> 신규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어나더 에덴'의 Ver 3.1.100 업데이트는 외사 「방황하는 소녀와 영겁의 소용돌이」 제6탄 『돌고 도는 운명과 새벽녘의 감옥』이 공개됐다.
외사 사 「방황하는 소녀와 영겁의 소용돌이」 제6탄 『돌고 도는 운명과 새벽녘의 감옥』는 외사 「방황하는 소녀와 영겁의 소용돌이」 『추억 - 마도무장국 코클레어』와 외전 「닫힌 정원과 창궁의 반역자」를 클리어한 뒤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미궁 마을 아라라트에서 시작할 수 있다.
신규 외사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캠페인도 개최된다. 우선 제1탄~3탄을 첫 클리어하면 천 타입 ★5 클래스 캐릭터, 제4탄~6탄을 클리어하면 명 타입 ★5 클래스 캐릭터를 1명 만날 수 있으며, 로그인 보너스인 '크로노스 스톤'도 50개 추가돼 최대 1,0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그리고 신규 외사의 '진 엔딩'을 보면 각각 100개의 크로노스 스톤을 추가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어나더 에덴'의 신규 업데이트 및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