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 담은 신작 게임 '언던' 사전예약 300만 돌파

레벨 인피니트는 라이트스피드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생존 RPG 언던(Undawn)의 글로벌 사전등록자가 300만 명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언던’은 지난 4월 한국을 비롯해 북미, 유럽, 일본, 동남아 등 지역을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시작했으며, 폭발적인 반응 속에 흥행 예감을 낳고 있는 기대작이다.

 

이번 글로벌 사전등록자 300만 명 달성은 좀비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 방대한 오픈월드와 실제 상황을 방불케 하는 극한의 생존 지표 등 ‘언던’만의 차별화된 요소가 주목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레벨 인피니트는 사전등록자 목표 달성을 기념해 참가자 전원에게 금화 및 은화, 방탄 플레이트 보급함 10, 나노 코어 1개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언던’은 오는 15,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스팀 등 플랫폼에서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모바일 플랫폼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이용자들을 위한 추가 이벤트를 마련, 사전등록에 참여만 해도 자동으로 경품에 응모되며, SNS 공유 및 친구 초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레벨 인피니트 관계자는 “글로벌 유저분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