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 할로윈데이 맞아 코스튬 등 업데이트

10월 30일부터 할로윈 복장 등장
게임 시작시 역동적인 동영상 제공
와이드 모니터에 맞는 16:9 화면 제공

싸이칸 엔터테인먼트의 캐주얼 FPS게임 <페이퍼맨>이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코스튬 복장을 추가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인다.

먼저,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줄 호박 모양의 할로윈 데이 복장은 상,하 한 벌로 구성되어 있고 아이템샵의 액세서리 코너에서 살 수 있다. 할로윈 데이 복장은 엽기적인 모습과 아이템 샵에서 지속적인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페이퍼맨>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인기품목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싸이칸 엔터테인먼트는 10월 30일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16:9 화면을 제공해 와이드 모니터를 사용하는 유저가 불편함 없이 <페이퍼맨>을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게임 시작 시 '싸이칸 엔터테인먼트'의 회사 로고와 <페이퍼맨>의 로고 동영상이 삽입돼 로딩시간의 지루함도 달래준다.

이외에도 그 동안 '초보서버'과 '일반서버'로 나눠져 있던 서버를 '일반서버'로 통합해 초보 유저와 일반 유저가 함께 <페이퍼맨>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와 같은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해 싸이칸 엔터테인먼트 스키티팀 김태훈 실장은 "지난 6월 <페이퍼맨>이 오픈베타 서비르를 실시한 이후 업데이트가 늦어진 것에 대해 유저 여러분께 죄송한 마음"이라며, "앞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해 매주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페이퍼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