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중국 대 한국!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 한국 국가대항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씨드나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의 한중 국가대항전에 출전할 대표 선발전을 진행한다고 7월 16일 밝혔습니다.

서클 올스타전 이벤트로 명명된 이번 대회는 알투비트의 중국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한중 친선대회'에 출전할 국내 대표를 선발하는 자리라고 하는데요.
7월 16일부터 23일까지 자유예선을 통해 본선에 진출할 16개 팀을 결정하고,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 토너먼트 방식을 통해 개인전에 진출할 1명과 팀전에 진출할 3명 등 총 4명의 '알투비트 태극전사'를 선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 대표로 선발된 게이머들은 [한국 대 중국, 알투비트 국가대항전]에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하게 되며, 동시에 중국 관광의 기회까지 함께 부여된다고 하는데요. 또한 경기에서 1등을 차지한 팀에게는 55만원 상당의 AIT그래픽카드 3대와 현금 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풍성한 혜택과 상품이 준비된 만큼 전국의 내노라 하는 알투비트 고수들이 모두 모여 실력을 겨룰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중 국가전 관련 이미지'>

이에 관해 네오위즈게임즈의 박정필 이사는 "태극마크를 달고 중국선수들과 숨막히는 대결을 펼칠 장면이 벌써부터 기대된다"며 "알투비트 중국 진출 1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대회를 통해, 한중 유저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알투비트>는 작년 7월 6일 중국 최고 게임포털 사이트인 '텐센트'를 통해 'QQ인수(QQ音速)'라는 이름으로 중국서비스가 시작되었었는데요. 회원수 6천만명, 최고동시접속자 14만 명을 기록중인 인기 캐주얼 게임이라고 합니다. 뮤직 레이싱이라는 독창적인 장르와 쉬운 조작법 등이 중국 게이머들에게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하니 앞으로도 좋은 소식이 계속 들려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알투비트> 한국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Flash] http://play.uccc.co.kr/player.swf?pcode=s1htory&num=35920&s=1


<알투비트> 플레이 동영상 (소리가 크니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