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GTA 온라인, 새로운 데스매치 업데이트 발표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데스매치를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셰이크 업’은 상대를 처치하거나 리스폰할 때마다 새로운 무작위 무기가 주어지는 개인전 데스매치로, 무기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세워 플레이할 수 있다.

 

팀 데스매치인 ‘탑 마크’에서는 팀의 승패에 따라 고유한 무기 세트와 다양한 레이더 표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짧은 여행에서는 프랭클린과 라마로 게임을 플레이할 시 두 배의 GTA 달러와 RP를, 라마 연락책 임무를 완수하면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주 게임에 로그인만 해도 하이 플라이어 낙하산 가방, 스프렁크 낙하산 가방과 파스텔 녹색 스모킹 재킷을 받을 수 있으며, 바이커 판매 임무 완료 시 스프렁크 바시티 재킷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캐런 설튼 클래식, 벌카 네뷸라 터보, 프로젠 T20, 딩카 블리스타 칸조, 디클라스 맘바 시승을 제공한다.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럭셔리 오토에서 람파다티 타이곤과 프로젠 에메루스를 선보인다.

 

이 밖에도, 커뮤니티 시리즈에서는 세 배의 보상을 지급하며 ▲스틸 롤러코스터 ▲라이드 데스매치 ▲GTA 풋볼 등을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