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신작 온라인게임 '패왕', 게임원화 전격 공개

- 캐릭터, 몬스터, 배경 일러스트 등 총 6종의 원화 공개
- 기존의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색다른 콘셉트 확인
- 30일까지 CBT 테스터 모집하고 31일 최종 선발 인원 발표

KTH(대표 송영한)의 게임포털 '올스타'(www.allstar.co.kr)는 캐주얼 전장 RPG <패왕>의 CBT(비공개시범테스트)를 앞두고 주요 매체를 통해 게임 원화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 원화는 <패왕>의 독특한 분위기를 잘 보여주고 있으며, CBT에 등장할 캐릭터와 몬스터 및 맵 등의 콘텐츠에 대해 미리 짐작할 수 있게 해준다.

<패왕>은 웹사이트 메인 화면을 장식하고 있는 '패륵', '비소운' 캐릭터와 몬스터인 '혈무광', '혈막동주'의 제작 콘셉트가 포함된 원화를 포함, 전장이 될 배경 원화 2종까지 총 6종의 원화를 공개하면서 CBT를 위한 유저 몰이에 나서고 있는 것.

또한, <패왕>이 최초 공개하는 원화라는 점에서 CBT를 기다리는 많은 유저의 궁금증과 게임 정보에 대한 갈증이 일부 해소되고, 게임에 대한 관심은 더욱 증폭될 것으로 회사측은 예상하고 있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중래 PM은 "이번 원화에서도 확인 할 수 있듯이 <패왕>은 기존의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새로운 장르의 게임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달 30일까지 CBT 테스터를 모집하는 <패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스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