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큐로큐로 온라인, 오픈베타 오늘부터 실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비즈피오컴(대표 허두범 www.bizpio.com)이 개발한 큐브액션 캐주얼 게임 큐로큐로 온라인의 공개시범서비스를 금일 오후 2시부터 실시하며, 이를 기념하는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브로 이루어진 3차원의 맵에서 전투 로봇인 에그로를 통해 상대를 공격하는 간단한 게임 방식의 큐로큐로 온라인은 그 동안 한시적인 서버 오픈을 통한 사전 테스트를 마치고 공개시범서비스에 돌입한다.

큐로큐로의 핵심적인 요소인 큐브는 이용자의 펀치에 따라 이동하거나 폭발하기도 하며, 큐브의 성격에 따라 캐릭터를 확대, 축소시키거나 빔을 발사해 타격을 줄 수도 있으며, 캐릭터를 특정 시간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고정시키는 등 게임 진행에 중요한 변화 요소로 작용한다. 이러한 큐브의 활용에 따라 다양하고 전략적인 게임 운용이 가능해 더욱 즐거움을 줄 수 있다.

프리챌은 이번 큐로큐로의 오픈베타를 기념하여 오는 11월 12일까지 교육전문사이트 에듀박스와 함께 '학교대항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학교, 학년, 반 등의 정보를 입력한 별도의 계정을 만들어 게임에 참여하면 학교대항전 이벤트에 자동 등록되며, 최고 가입 부문, 최고 경험치 부문, 최고 전적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시상한다. 각 부문별 1등 1개 학교, 2등 2개 학교, 3등 3개 학교에는 전원에게 음료수 및 간식, 큐로큐로 티셔츠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큐로큐로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개인대항전도 함께 진행되며, 최고 랭킹부문과 최고 전적부문으로 나눠 닌텐도 DSL, 큐로큐로 게임머니 등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프리챌의 김광현 게임사업부장은 "큐로큐로 온라인은 귀여운 캐릭터와 간단한 게임 진행 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으로 많은 유저들의 기대에 부흥하는 게임으로 발전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큐로큐로의 공개시범서비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qroqr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로큐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