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귀혼 IP 기반 블록체인 게임 '소울세이버: 아이들 세이버즈' 동남아에서 뜨거운 호응

‘레트로퓨처’는 자사가 개발 중인 엠게임의 ‘귀혼’ IP(지적재산권) 기반 블록체인 게임 ‘소울세이버: 아이들 세이버즈(이하 소울세이버)’의 사전 예약이 순항 중에 있다고 오늘 밝혔다.

 

사전예약은 지난 5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서 시작되었으며한국과 중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모든 국가에 구글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동남아 쪽에서 반응이 뜨겁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소울세이버 관계자는 “동남아 쪽의 뜨거운 반응은 해당 지역의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는 IP덕을 보고 있는 듯하다” 며, “동남아 지역에서 보내주시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동남아 지역 이외에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이색 콘텐츠 개발을 비롯한 안정된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소울세이버'의 사전 예약은 1차 베타 서비스 오픈인 4 5일 전날까지 계속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소울세이버는 퀘스트3를 통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퀘스트3에 등록된 미션 6개를 모두 수행하면 소울세이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NFT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소울세이버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NFT를 다양한 방법을 통해 얻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울세이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