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신작 방치형 AFK 게임 '오트랜드 오브 워' 정식 출시

7road(세븐로드, 대표 개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방치형 AFK 모바일 게임 ‘오트랜드 오브 워’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오트랜드 오브 워’는 진영 간의 상성과 영웅들의 인연을 활용해 대결하는 방치형 게임으로, 바쁜 현대인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편한 게임이다.

 

특히 무작위로 발생하는 아이템과 사건 요소를 내세워 단순히 전투력에만 좌우되지 않고, 영웅 덱 조합과 배치에 따른 전략 승부를 펼칠 수 있다.

 

또한 길드원들과 단합해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와 영웅 간의 레벨을 공유하는 공명 트리 시스템 등을 통해 다채로운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첫 소환에서 SS등급 영웅을 무조건 획득할 수 있고, 지휘관 레벨을 올리면 희귀한 영웅과 미스테리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등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트랜드 오브 워’는 사전등록자 100만 명 달성을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소환권 10장과 500다이아, 금화 등을 지급하고, 공식 라운지에서도 유용한 쿠폰을 공개했다.

 

이 밖에 로그인 7일 이벤트를 실시해 보상으로 SS급 배틀 엔젤과 다이아, 고급 소환권 1장을 증정하고, 메인 스테이지 클리어 시 소환권 300장과 2만 다이아 등을 지급한다.

 

‘오트랜드 오브 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