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존 시나'와의 대결, 콜? WWE 2K23 신규 쇼케이스 정보 공개

2K는 3월 17일 출시 예정인 WWE 게임 프랜차이즈 최신작 WWE 2K23의 2K 쇼케이스 ‘Never Give Up’의 세부 내용을 공개했다.

 

2K 쇼케이스에서는 존 시나의 20년간의 WWE 커리어가 스포츠 다큐멘터리 형태로 제공되며, 플레이어는 새롭게 구성된 방식과 상호작용을 통해 최고의 WWE 슈퍼스타 존 시나에 맞서는 역할을 맡게 된다.

 

특히 2002년 무명 선수시절 스맥다운의 커트 앵글과 펼친 경기부터 WWE 유니버설 챔피언 로만 레인즈와의 2021년 서머 슬램 경기, 그리고 그 사이에 존 시나가 겪은 패배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존 시나가 직접 전하는 그의 이야기를 듣고 데뷔 후 '닥터 오브 써가노믹스' 시절, 시나 왕국 ‘시네이션’을 이끌던 시기 등 레슬링 역사를 관통하는 시대별 존 시나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슬링샷 테크놀로지를 통해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플레이가 역사적 실제 경기 장면으로 전환되어 완벽히 몰입 가능한 경험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커버 슈퍼스타이자 사운드트랙 총괄 프로듀서인 존 시나가 직접 큐레이팅한 WWE 2K23의 전체 사운드트랙이 공개됐다.

 

이번 사운드트랙에는 메탈리카의 Sad But True, 포스트 말론의 Take What You Want, 도자 캣의 Vegas 등 오늘날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애플 뮤직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2K는 3월 17일까지 자사의 인스타그램 페이지에서 WWE 2K23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WWE 2K23 예약 구매 후 기대평과 함께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한 뒤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WWE 공식 굿즈인 존 시나 후드티를 증정한다.

 

WWE 2K23은 PS4 및 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PC 스팀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디럭스 에디션과 아이콘 에디션은 3월 14일, 스탠다드 에디션과 크로스 젠 에디션은 3월 17일에 발매된다.

 

WWE 2K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틱톡,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해시태그로 #WWE2K23  #EvenStronger를 활용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