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엠게임 '쌩뚱'에서 만나는 죄민수와 양만근으로 fun, fun!

게임포털 엠게임의 웹보드 브랜드인 '쌩뚱'에서 인기개그맨 죄민수와 양만근을 만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엠게임과 컬트 미디어는 지난 7월 가진 사업 제휴 조인식 후 행복 나눔 채널인 '쌩유' 오픈에 이어, 엠게임의 웹보드 게임인 '쌩뚱'시리즈에 '펀펀(Fun Fun)'을 테마로 다양한 업데이트를 10월 24일(수)에 선보였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먼저 재미있는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컬투 이외에 인기 개그맨 죄민수와 죄민수의 여자친구로 유명한 양만근의 목소리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추가된 캐릭터를 통해 유저는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다음으로 '쌩뚱 맞고'는 기존의 블루와 그린 색상을 봄, 여름, 가을, 겨울을 테마로 새로운 버전을 업데이트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으로 유저들에게 게임 플레이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엠게임과 컬트 미디어는 '쌩뚱 펀펀쇼'를 통해 컬투 패밀리 개그맨들의 재미있는 개그 영상도 함께 공개하여 '쌩뚱'을 찾은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죄민수와 양만근으로 한층 '펀펀(Fun Fun)'해진 '쌩뚱'에서는 10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약 한 달간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엠게임에서 마련한 '펀펀 퀴즈쇼', '펀펀 출석체크', '펀펀 현금을 잡아라' 등의 이벤트에 참여하면 경품 및 게임 머니 등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