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큐브액션 캐주얼게임 '큐로큐로 온라인', 29일부터 오픈베타 돌입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리챌은 비즈피오컴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프리챌게임에서 서비스하는 큐브액션 캐주얼게임 <큐로큐로 온라인>의 공개시범서비스를 오는 29일부터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오픈베타테스트(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하는 온라인게임 <큐로큐로>는 큐브로 구성된 3차원의 맵에서 에그로라 불리는 알 로봇의 펀치로 상대를 공격하여 승패를 가리는 캐주얼 게임인데요. 1차적인 펀치뿐 아니라 맵 상의 큐브를 이동시키고 폭파하는 등 2차적 액션을 통해 다양하고 지능적인 게임 운영이 필요하며,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상황에 정확하고 빠르게 대처해야 하는 것이 게임의 주요 특징입니다.

지난 2차례의 비공개 테스트와 사전 공개 테스트로 게임 시스템의 완성도와 안정성을 점검한 <큐로큐로>는 이번 오픈베타 테스트를 통해 초급 난이도 4종 및 중급 난이도 2종 등 총 6종의 새로운 맵을 선보이며, PC방 사용자를 위한 특별 아바타와 전투로봇 에그로도 함께 업데이트한다고 합니다. 또한 3레벨 단위로 레벨업 아이템인 헬멧과 가방을 선물로 지급한다고 하는데, 여기에 기존 4인 대전만 가능하던 것이 6인 대전까지 확대되어 박진감과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프리챌의 김광현 게임사업부장은 "많은 노력과 정성을 들여 준비한 큐로큐로가 드디어 오픈베타에 돌입하게 되었다. 개발사인 비즈피오컴의 노고에 감사 드리며, 많은 관심 가져주신 유저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더욱 재미있는 게임으로 발전해 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공개서비스의 소감을 밝혔습니다.

<큐로큐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