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국내 두 번째 '플레이스테이션 전문 스토어' 서울 왕십리에 열린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2022 8 25()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 매장은 왕십리 민자역사 내 비트플렉스 건물 3층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에 위치하고 있으며,  66m2( 20) 규모로 구성된다.

 

SIEK는 편리한 교통과 높은 접근성, 다양한 편의 시설이 마련된 왕십리역사에 2호점을 개장,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하게 쾌적한 PlayStation®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제품과 관련된 전반적인 경험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제품 체험을 위한 PlayStation®5  PlayStation®VR 체험존이 마련된다.

 

 

또한 매장 내에는 제품 컨설턴트가 상주해 이용자에게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주며 특별 프로모션이나 할인 정보 등 맞춤형 전문 상담을 제공한다.

 

아울러 PlayStation® 콘솔 게임기와 게임 타이틀, 주변기기, PlayStation® 굿즈 등 200여 종의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SIEK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왕십리점에 위치한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2호점에서 PlayStation® 콘솔 게임기를 구매하는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머그컵을 제공한다.

 

이 밖에 왕십리점과 더불어 PlayStation 전문 스토어 1호점인 영등포점에서는 8 31일까지 일주일간 매장 오픈을 기념해 주변기기와 각종 소프트웨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