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에서 제25탄 카드팩 ‘Roar of the Godwyrm / 신룡의 포효’에 신규 추가 카드를 업데이트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25탄 ‘Roar of the Godwyrm / 신룡의 포효’ 추가 카드는 총 18장으로, ▲독안룡 다테 마사무네 ▲삼위일체의 여신 바이브 카흐 ▲마나리아의 두 공주 앤&글레어 ▲월하의 늑대인간 왕 발츠 등이 포함됐다.
특히 로얄 클래스 ‘책략의 사령관’은 전 세계 최초로 공식 카페를 통해 공개되어 많은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또한 5주년 기념 인기투표에서 1위를 달성한 ‘유물의 파수꾼 루틸’의 리더스킨이 포함된 카드도 추가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더해 스토리 ‘천상여관’ 편의 마지막 장인 1~11장이 업데이트됐다. 이를 기념해 오는 9월 1일까지 [천상여관 편 -마지막 장-] 1~11장을 클리어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제25탄 신룡의 포효 카드팩 티켓 3장을 선물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제25탄 ‘Roar of the Godwyrm / 신룡의 포효’ 신규 카드 추가를 기념하여 ‘카드팩 티켓 선물 이벤트’와 ‘매일 무료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드팩 티켓 선물 이벤트’는 다음 카드팩 업데이트 날까지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Roar of the Godwyrm / 신룡의 포효’ 카드팩 티켓 5장을 지급한다.
‘매일 무료팩 증정 이벤트’는 이벤트 대상 카드팩을 매일 1팩씩 최대 10팩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8월 28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니 절대 놓치면 안 될 기회이다.
‘섀도우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