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Shark Games는 MMORPG 최신작인 ‘카오스 포털’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카오스 포털’의 스토리는 매력적인 판타지 월드에서 시작한다. 태초에 몬스터들은 카오스 포털을 통해 아름답고 거룩한 이 세계로 침입했다. 창세 여신인 프레이야는 본인과 다른 3명의 태고 신명들의 희생을 통해 세계를 다시 평화로 복구시켰다. 그러나 몬스터들은 사악한 계획을 포기하지 않았다. 힘을 축적하여 이 세계로 마수를 다시 뻗치려 한다. 유저들은 NPC인 릴리를 돕고 정의로운 역할을 맡아 몬스터들이 이 세계에 다시 침입하려는 야욕을 막기 위해 모험을 시작한다.
MMORPG 장르의 게임이니 핵심 스토리는 유저들이 얼만큼의 몰입감으로 캐릭터들의 마음을 실감할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카오스 포털’은 이름처럼 카오스 포털 스토리를 토대로 유저들의 끊임없는 어드벤처를 전개하면서 판타지 월드의 캐릭터 각자의 비밀을 찾아내는 재미를 구현한다.
SkyShark Games는 심혈을 기울인 ‘카오스 포털’을 통해 스토리, 그래픽, 미션 등의 매력을 살리며 유저들에게 새로운 감성을 선사하겠다고 강조했다. 유저들이 게임을 즐기면서 자신만의 몰입감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은 게임의 취지라고 밝혔다. 마치 티저 사이트에 ‘하나의 포털, 두개의 월드’라는 주제처럼 사람들의 마음속에 미묘한 포털이 존재할 수 있는데 용기를 내어 발걸음을 딛어 미지의 도전을 맞서는 것이 중요하다.
카오스 포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오픈한 공식 티저 사이트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