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앨리스 픽션, 정식 서비스 기념해 대형 프로모션 '사이터스 2' 콜라보 개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사업을 전개하는 ‘원더플래닛(대표 츠네카와 토모키, 도쿄 증권거래소 마더스 상장: 증권 코드 4199)’은 모바일 스피드 퍼즐 RPG ‘앨리스 픽션(Alice Fiction)’의 정식 서비스 기념 대형 프로모션 ‘사이터스 2(Cytus II)’ 전 세계 컬래버레이션을 8 10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만 유력 게임 개발사 레이아크(Rayark)의 인기 모바일 게임 사이터스 2와의 전 세계 컬래버레이션은 8 10일 오늘부터 사이터스 2에 접속하면 앨리스 픽션 테마송 ‘비・현실도피’와 비・현실도피 신규 리믹스 버전 등 총 두 곡의 음원을 감상하며 게임 플레이가 지원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이터스 2는 레이아크의 리듬 액션 장르의 게임으로, 전작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낸 
직관적이고 간편한 조작법을 그대로 계승하고, 더욱 다채로워진 노트와 조작법, 한 단계 향상된 그래픽은 물론 스토리 라인이 더해지며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았다.

특히, 레이아크의 노하우가 집대성된 최고 수준의 볼륨과 음원을 기반으로 일본과 한국, 미국, 유럽, 대만 등 각지에서 자체 제작된 창작곡이 대거 수록됐다. 등장 캐릭터에 따라 일렉트로닉, , 클래식 등 다채로운 스타일의 곡을 플레이할 수 있어 글로벌 1,000만 유저를 매료시켰다.

 



원더플래닛 측은 사이터스 2의 전 세계 컬래버레이션과 함께 앨리스 픽션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신규 캐릭터 스토리와 챕터를 추가했다. 메인 퀘스트 7-16 스테이지를 공략하면 ‘챕터 8’이 개방돼 새로운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인기 포클로어 ‘아킬레우스’와 ‘페르세우스’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스토리 또한 전면 공개되었다.

캐릭터 픽업 뽑기를 비롯해 월드 메모리 픽업 및 레어 뽑기도 금일 새로 갱신되었다. 가챠 갱신을 통해 출현 확률이 향상된 포클로어는 3성 히포크라테스와 3성 아르키메데스이며, 월드 메모리 뽑기에서는 5성 ‘저격수의 걱정’과 ‘마법의 플루트’ 출현 확률이 상승하며 유저들을 유혹할 전망이다.

 



8
 8일부터 오는 8 12일까지 메인 퀘스트 하드 난이도를 공략하면, 각 캐릭터의 아니마 또는 확장 아이템의 드랍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밖에 언더그라운드 메달 드랍 2배를 비롯해, 8 12일부터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기억의 열쇠’를 50개를 지급하는 ‘로그인 보너스’ 실시 등 유저들을 위한 풍족하고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늘 12시부터 시작되는 대형 프로모션 사이터스 2 전 세계 컬래버레이션과 신규 이벤트, 캐릭터와 월드 메모리 픽업 뽑기와 관련된 정보는 앨리스 픽션 게임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aliceficti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