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완미세계, 신규 종족 '영족' 등 7월 7일 대규모 업데이트 시작

퍼펙트월드 게임즈(Perfect World Games)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완미세계> 오는 7 7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 7 진행되는 대규모 이벤트에서는 인게임 천족, 인족, 요족에 이은 새로운 종족  영족과  첫번째 직업인 검령이 공개될 예정이며, 신규  영서성과 만류성도 함께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신월 계곡, 깃발 대련  유저들이 함께 플레이할  있는 다양한 멀티플레이 콘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으며, 업그레이드된 장비 제작 시스템, 신규 영웅혼 인연 시스템, 한층  화려해진 외형 특수효과와 좋은 물품을 거래할  있는 만류시장  다양한 시스템들도 함께 오픈되어 더욱 풍성한 내용을 체험할  있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상점에도 다양한 상품들이 줄지어 출시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패션 코어 코스튬, 가성비 높은 혜택 패키지와  충전 2 리셋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보다 많은 혜택으로 게임을 즐길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천문도, 통천보물, 행운혜택, 완미창공, 던전 드랍률 2  다양한 기간 한정 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있는 출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완미세계> 신규 업데이트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