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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고고씽', 한게임 통해 서비스

NHN의 게임포털 한게임은 게임하이와 엔빌소프트가 공동 개발한 캐주얼 레이싱 게임, <고고씽'(Go GO Xing)>의 게임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번에 퍼블리셔가 확정된 온라인게임 <고고씽>은 소위 '얼큰이'라 불리는 SD캐릭터가 등장해 미래형 레이싱카를 타고 즐기는 차세대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다양한 롤러 코스터 형의 맵에서 짜릿한 스릴감과 박진감, 극한의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레이싱에 영향을 주는 독특한 캐릭터, 차량별 각기 다른 주행 특성과 더불어, '잔디밭', '얼음길', '돌길' 등과 같이 실제적인 지형 특성이 잘 구현돼 색다른 레이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또 엔진 브레이크가 잡히지 않는 급격한 '다운힐', 점프 중에 다른 차량에 충돌을 가할 수 있는 '고공점프', 원심력에 의해 최대 720도까지 회전할 수 있는 '롤러 코스터' 등 물리 엔진의 최적화된 구현으로 전략적인 레이싱도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게임하이 임옥섭 마케팅 본부장은 "대한민국 국민의 절반 이상이 즐겨 찾는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을 통해 게임하이의 차기작 '고고씽'을 서비스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하이의 뛰어난 개발력과 한게임의 게임 퍼블리싱 노하우가 시너지를 창출해 '고고씽'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실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했으며,

NHN 김창근 퍼블리싱 본부장은 "우수한 게임 개발력을 보유한 게임하이의 '고고씽'은 '서든 어택'에 이어 한국 온라인 게임의 새로운 열풍을 불러 일으킬 것"이라며 "한게임은 '고고씽'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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