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슈퍼스타 시리즈, 만우절 하루만을 위한 깜짝 이벤트와 프로모션 예고

모바일 리듬게임 슈퍼스타(SuperStar) 시리즈를 개발 및 운영 중인 달콤소프트가 만우절을 맞아 유저들을 위해 유쾌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달콤소프트는 만우절 당일인 4월 1일 하루만을 위한 깜짝 이벤트 ‘슈파-스타 노래 연주의 장’을 개최하고 유저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인게임 재화 다이아몬드를 지급한다.

 

4월 1일 자정(12시)부터 밤 11시 59분(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되는 해당 만우절 이벤트는 현재 운영중인 슈퍼스타(SuperStar) 전 시리즈 대상이며 게임 플레이 보상으로 지급되던 리듬포인트를 인게임 재화인 다이아몬드로 대체해 유저들의 뜨거운 참여가 기대된다.

 

‘슈파-스타 노래 연주의 장’ 이벤트와 더불어 만우절 당일 접속만 해도 보상을 지급받을 수 있는 접속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4월 1일 접속자에 한해 1회 만우절 기념 메시지와 특별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기존에 진행되고 있는 ‘봄맞이 이벤트’를 함께 즐기면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는 4월 7일까지 하루에 한 번씩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인게임 재화가 들어있는 ‘봄맞이 플라워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 동일 기간 ‘봄맞이 팝업 패키지’를 통해 인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만우절, 봄맞이 이벤트와 더불어 달콤소프트에서 공개 예정인 프로젝트 그룹의 깜짝 티징 영상이 공개돼 유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프로젝트 그룹의 정식 MV영상을 비롯해 관련 이벤트 내용은 슈퍼스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DALCOMSOF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달콤소프트의 슈퍼스타(SuperStar) 시리즈는 K-POP을 대표하는 국내 주요 기획사들의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전 세계 120개국 7,0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