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캐주얼 액션RPG 짱온라인, 테스터 1만명 선착순모집

 무한게임이 개발한 캐주얼 액션 RPG인 <짱온라인>의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2007년 10월 18일 ~ 10월 24일까지 총 7일간 모집한다고 회사측이 밝혔습니다.

<짱온라인>은 기존 캐주얼게임에서 보기 드물었던 대전과 RPG장르를 아우른 캐주얼 액션 RPG로 개발 되었으며, “짱시티”의 ‘태양타운’과 ‘저지먼트타운’ 두 타운간의 경쟁과 "짱시티”의 평화를 위협하는 ‘검은날개단’을 물리치기 위한 협동심을 강조한 캐주얼 퓨전 액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짱온라인>은 대형캐릭터를 이용한 화려한 액션과 각종 이펙트를 통한 생동감 있는 타격감을 연출하였고, 간단한 조작법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손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이에 이번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콤보공격과 강력한 스킬, 총 1,500명이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대규모 맵점령전, 다양한 퀘스트 등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짱온라인>은 10월 18일부터 10월 24일까지 7일간 총 1만명의 테스터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10월 25일부터 10월 28일까지 총 4일간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 참여한 대부분의 유저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무한게임의 심경섭 팀장은 "짱온라인은 대전과 RPG를 아우르는 캐주얼 액션 RPG로써 빅 캐릭터를 통한 다양한 액션과 스킬, 타격감 넘치는 퀘스트, 최대 1,500명이 펼치는 대규모 배틀액션 등 기존 대전액션게임에 비해 충분한 경쟁력을 가진 게임으로써 유저들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도록 오랜 기간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짱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