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4세대 K팝 대표주자 '스트레이 키즈'가 SuperStar JYPNATION를 찾아왔다!

4세대 K팝 대표주자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로 SuperStar JYPNATION(슈퍼스타 제와피네이션)을 찾아왔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18일 미니 앨범 'ODDINARY'와 타이틀곡 'MANIAC'을 공개하고 뜨거운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타이틀곡 'MANIAC'은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개성과 독보적인 매력이 담긴 곡으로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SuperStar JYPNATION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24일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MANIAC'과 '거미줄'을 업데이트, 스트레이 키즈의 화끈하고 폭발적인 '마라맛' 음악을 리듬 게임으로 플레이하며 보다 강력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특히 신규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된 'MANIAC'의 한정 테마 컨셉 디지털 카드는 공개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삽입돼 있어 유저 및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웰메이드 앨범으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를 위한 컴백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4일부터 31일 오후 2시(한국 시간 기준)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번 SuperStar JYPNATION에 접속하면 스트레이 키즈의 초상이 담긴 디지털 카드 팩과 리듬 포인트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스트레이 키즈와 관련된 미션 이벤트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는 멤버들의 친필 싸인이 담긴 'ODDINARY' 앨범을 증정, 전세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아울러 SuperStar JYPNATION의 신규 업데이트와 컴백을 기념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는 스트레이 키즈의 프로모션 영상이 24일 오후 6시 SuperStar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영상을 통해 SuperStar JYPNATION의 다양한 소식은 물론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