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PS5에선 기간 한정 무료 독점! 최신 콘솔용 GTA 5와 온라인, 정식 출시 발표

락스타 게임즈는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Grand Theft Auto V GTA 온라인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향상된 고화질 단계와 최대 4K 해상도, 초당 최대 60 프레임, HDR 옵션, 레이 트레이싱 등이 포함된 3가지 그래픽 모드 성능으로 자신만의 게임 플레이를 커스텀 할 수 있다.

 

또한 빠른 로딩 속도와 몰입형 컨트롤, 3D 오디오 등으로 더욱 몰입도 높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차세대 콘솔의 독점 요소로 LS 자동차 모임의 개조 상점에 있는 하오가 ‘하오의 스페셜 웍스’로 특별한 커스텀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서는 개조가 가능한 이동 수단에 HSW 업그레이드를 더하고 엑셀이나 카멜레온 도색 등 다양한 종류의 새로운 개조를 추가할 수 있다.

 

 

오늘부터 우베르막트 센티넬 XS, 시츄 하쿠초우 드래그, 그로티 투리스모 클래식, 브라바도 밴시에 HSW 업그레이드와 개조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차세대 콘솔 전용으로 신규 이동 수단 5종인 코일 사이클론 II, 캐런 S95, 임폰테 아비터 GT 등이 출시되어 HSW 업그레이드와 개조를 이용할 수 있다.

 

복귀하는 PS4와 엑스박스 원 플레이어는 하오의 스페셜 웍스를 잠금 해제 시 HSW 업그레이드된 신규 캐런 S95가 무료로 지급된다.

 

추가로 해당 플레이어에게는 모든 HSW 이동 수단에 사용 가능한 다크 퍼플 펄과 레드 프리즘 펄 카멜레온 도색이 잠금 해제되며, 이 중 하나를 무료로 적용할 수 있다.

 

이제 HSW 레이스 시리즈를 이용할 수 있으며, LS 자동차 모임에서 매주마다 HSW 프리미엄 시승 차량을 진열한다.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 LS 자동차 모임 회원은 개조된 HSW 이동 수단의 주간 이동 수단을 시승해 볼 수 있으며, 이후 딜러 웹사이트를 방문하지 않고 즉시 구입할 수 있다.

 

 

차세대 콘솔에서 GTA 온라인을 시작하는 플레이어나 새로운 캐릭터로 GTA 온라인을 재시작하려는 플레이어도 경력 쌓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CEO, 무기 밀매업자, 나이트클럽 주인, 바이커 중 하나의 불법 사업을 선택하고, 다양한 부동산과 파워하우스 이동 수단, 사업 시작에 필요한 무기 등을 선택할 수 있다.

 

최신 업데이트와 가장 인기 있는 업데이트를 포함해 GTA 온라인의 모든 콘텐츠를 주 메뉴에서 즉시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으며, 이전 및 현재 업데이트 전부 이용이 가능하다.

 

락스타 게임즈 소셜 클럽 계정을 가진 플레이어는 PS4 또는 엑스박스 원에서 PS5 또는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캐릭터와 진행 상황을 포함한 자신의 GTA 온라인 프로필을 전송할 수 있다.

 

자신의 프로필을 전송하는 복귀 플레이어에게는 하오의 스페셜 웍스가 개조한 신규 캐런 S95와 독점 쿨 노이즈 HSW 레이싱 슈트 등을 지급한다.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진행하는 바이커 판매 임무와 나이트클럽의 기본 보상을 상향하고 앞으로도 PvP 전투에서 주로 사용되는 이동 수단의 밸런스 조정 등 추가 조정 사항을 적용할 계획이다.

 

아울러 사상 처음으로 GTA 온라인을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스탠드얼론 타이틀로 이용할 수 있으며 2022 6 14일까지 PS5에서 무료 독점으로,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는 2022 6 14일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