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이제 플스에서도 즐긴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PS판 정식 서비스 시작

KLab 주식회사(대표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 “PlayStation Store”에서 PlayStation 4(이하 PS 4) 버전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는 전 세계 148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 발매되어 전 세계 6,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작년 7월 발매 6주년을 맞이한 장수 게임이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PS4 버전은 모든 게임 모드에서 게임 컨트롤러 조작을 지원하므로, TV 등 큰 화면에서 블리치의 세계에 몰입하며 컨트롤러만의 쾌적한 조작으로 캐릭터를 자유롭게 움직여 적들을 한 번에 물리치는 상쾌함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각 플랫폼 유저와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여, 플랫폼에 상관없이 동료와 협력하여 적을 물리치는 멀티플레이 공투 퀘스트 3vs3의 팀 구성으로 총 스코어를 겨루는 콘텐츠 아레나에서 전 세계 유저와 함께 할 수도 있다. , 스마트폰 등 기존 계정의 기록을 PS4 버전에 이어서 플레이할 수는 없다.

 

 

또한, PS4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5 캐릭터와 게임 내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중 로그인을 한 모든 플랫폼(iOS/Android/Steam/PlayStation 4)의 유저는 ★5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는 ★5확정 소환 티켓 1장을 받을 수 있다. PS4 유저는 캐릭터 육성에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개최 시기 및 기간 등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식 SNS 및 게임 내 공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PS4 버전의 플레이 요금은 무료이며 한국어와 일본어, 영어, 프랑스어, 중국어(번체, 간체), 태국어 등 총 7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PlayStation Store” 이용이 가능한 전 세계(중국 및 일부 지역을 제외한)에서 즐길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