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와 취미정보

트레저 첫 미니 앨범 '직진(JIKJIN)' 달콤백 챌린지 도전

첫 미니 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으로 돌아온 트레저(TREASURE)가 타이틀곡 ‘직진 (JIKJIN)’으로 달콤백 챌린지(#DalcomBack_Challenge)에 도전했다.  

모바일 리듬 게임 '슈퍼스타 YG (SuperStar YG)'를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달콤소프트는 22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트레저의 달콤백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하고 팬들과 함께하는 이벤트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트레저는 6명씩 A조(준규, 윤재혁, 마시호, 방예담, 소정환, 아사히), B조(박정우, 요시, 도영, 하루토, 지훈, 최현석)로 팀을 나눠 달콤백 챌린지에 도전했다. 이번 ‘달콤백 챌린지’는 동일한 조건의 카드로 ‘직진 (JIKJIN)’ 하드 모드를 플레이한 뒤 양 팀의 1등 중 점수가 더욱 높은 멤버가 있는 팀이 최종 우승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상품으로 걸린 50만원 상당의 한우를 차지하기 위한 멤버들의 열정이 게임의 박진감을 더했다.

‘직진 (JIKJIN)’은 트레저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에너지가 담긴 곡으로 게임의 난이도 역시 쉽지 않았다. 강렬한 비트에 맞춰 쉴 새 없이 떨어지는 노트에 멤버들은 아쉽게 실력을 발휘하지 못했다. 탈락자들이 속출하는 가운데 A조의 준규(121만점)와 소정환(135만점), B조의 최현석(119만점) 세 명만이 게임을 클리어, 135만점을 기록한 A조의 소정환이 최종 우승을 차지해 한우의 주인공이 됐다.

 

트레저의 ‘직진 (JIKJIN)’ 달콤백 챌린지는 이벤트 영상이 업로드 된 22일부터 내달 3일(목)요일까지 진행된다. SuperStar YG를 통해 트레저의 신곡 ‘직진 (JIKJIN)’을 플레이하고 1등 멤버 소정환의 점수(135만)을 뛰어넘는 미션으로 최종 점수와 함께 #DalcomBack_Challenge, #달콤백_챌린지 해시태그를 SNS(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는 싸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한다.

 

트레저가 참여한 달콤백 챌린지는 아티스트가 직접 자신의 곡을 플레이하고 점수를 공개, 이벤트 기간 동안 아티스트보다 높은 점수를 기록한 유저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게임 유저와 아티스트 간의 소통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글로벌 K-POP 팬들의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지난 15일 발매된 트레저의 첫 미니앨범 ‘THE SECOND STEP : CHAPTER ONE’의 타이틀곡 ‘직진 (JIKJIN)’은 다이내믹하면서 중독성 짙은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빠르게 전환되는 트랙과 카 레이싱 하듯 핸들을 꺾는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트레저의 '직진 (JIKJIN)'은 SuperStar YG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멤버들의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달콤백 챌린지 영상은 SuperStar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DALCOMS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