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NBA 2K22, 공식 사운드트랙에 빈지노 싱글 'Monet' 추가 확정

2K는 오는 29 NBA® 2K22 사운드트랙에 국내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 ‘빈지노’의 싱글 ‘Monet’가 업데이트 된다고 밝혔다.

 

힙합 아티스트 ‘빈지노’는 연예계에서도 소문난 농구 팬으로, 현재 작업 중인 2집 정규앨범 이름에 댈러스 매버릭스의 전설적인 전 NBA 선수 ‘NOWITZKI(노비츠키)’를 따올 만큼 농구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운드트랙에 수록될 싱글 ‘Monet’는 지난해 3월 공개된 데모 버전만으로도 이미 많은 팬들에게 호응을 얻었으며, 빈지노의 정규 2집 앨범 ‘NOWITZKI’ 음악 작업 진행 중 처음으로 공개된 곡이다.

 

이번 음원은 ‘뉴 뮤직 프라이데이(New Music Fridays)’를 통해 추가되며, 플레이어들은 매주 금요일마다 ‘뉴 뮤직 프라이데이’를 통해 유명 및 신예 아티스트들의 음원으로 확장된 사운드트랙을 감상하며 게임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느낄 수 있다.

 

빈지노는 “NBA 2K를 플레이 할 때마다 내 음악도 게임 속에서 들을 수 있다면 좋겠다고 생각했고, 드디어 목표를 이루었다”라며 “2K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NBA 2K22는 플레이스테이션 5 및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및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이 개발한 NBA 2K22는 한국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NBA 2K22에 대한 최신 소식은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