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소어게임즈(ACS GAMES CO.,LTD, 대표 이청)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전략 게임 ‘삼국지워(삼국지WAR)’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삼국지워(삼국지WAR)’는 기존 턴제 방식의 게임들과 달리 보다 박진감 넘치는 전투 구현을 위해 실시간 방식을 적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행군 속도를 단축시키고, 토지 점령 후 기다리는 시간을 없애 플레이 중 지루한 시간을 최소화했으며, 건축물 시야 내 영지를 모두 점령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처음 접하는 초보자들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플레이 방법을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게 튜토리얼을 적용하는 등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이와 함께 언리얼 엔진4로 개발되어 자연 경관 등 수준 높은 그래픽은 물론 군대의 세세한 움직임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삼국지 학술 연구 등 철저한 고증을 바탕으로 장수의 전투 액션 스타일과 움직임을 모션캡처를 이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해상 전투에 능한 등장인물은 비 내리는 전장에서 강하듯 캐릭터별 특색을 갖춰 적은 비용으로 승리를 거두거나 역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정식 출시에 앞서 진행된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기본 보상 주옥과 SR 관평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사전예약 목표 인원수 달성에 따라 동전, 스킬포인트, 화광재세, SSR 강유 등도 추가로 지급되며, 게임을 다운받고 로그인만 해도 명장 3명 획득이 가능하다.
‘삼국지워(삼국지WAR)’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