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QR코드 찍으면 게임 아이템에 치킨까지! '디지몬 마스터즈' 새해 이벤트 시작

게임 개발사 무브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디지몬 IP 온라인 게임 디지몬 마스터즈에서 2022년 임인년을 맞아 유저 대상 새해 이벤트 디지털월드에서 리얼월드까지 1 19일 오늘부터 오는 2 3일까지 15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2
년 새해를 기념해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디지몬 마스터즈를 아껴주고 즐기는 유저들에게 게임 내 퀘스트 및 미션 활동을 통해 풍성하게 구성된 현물 아이템을 선물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 활동 방향성에 따라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이같이 수령한 아이템은 QR코드를 스캔해 즉시 현물로 사용이 가능해 유저들의 적극적인 이벤트 참여가 점쳐질 전망이다.

 

예를 들어, 주어진 미션과 퀘스트를 해결하는 과정에서 네네치킨 아이템 획득 시 게임 내 메일함을 통해 ‘e-쿠폰 번호를 획득할 수 있으며, QR 코드 스캔으로 접속 가능한 웹페이지에서 즉시 e-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무브게임즈 측은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며 여러 유저들에게 이벤트의 취지가 골고루 전달되도록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활동 영역이 풍부한 유저 중 아이템 드랍 운이 절호조를 맞은 유저 한 명에게는 애플의 최신형 태블릿 기기 아이패드 미니 6세대를 지급하며, 애플의 블루투스 이어폰 신제품인 에어팟 3세대 모델도 총 다섯 명에게 증정한다.

 



이밖에 네네치킨 갈릭소이치킨 1마리 250명분, 350명에게 영화 관람권 1, 그리고 5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 원권 선물 등 총 1,109명의 유저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구성했다.

무브게임즈 관계자는 임인년을 맞이해 지금도 애정을 갖고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 애플의 최신 IT 기기부터 즉석에서 주문이 가능한 치킨에 이르기까지 경품에 흥미와 재미 요소를 담아내는 데 노력했다라고 언급하며 디지몬 마스터즈는 올해로 서비스 13년 차를 기록할 만큼 디지몬 IP를 좋아하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온 게임이다. 앞으로도 이런 관심과 애정이 지속될 수 있도록 만족감을 선사할 흥미진진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디지몬 마스터즈는 디지털월드에서 리얼월드까지 이벤트 외에도 검은 호랑이의 가호를 모아라’, ‘검은색의 축복! 던전 클리어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새해를 시작할 예정이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디지몬 마스터즈 공식 홈페이지(
www.digimonmast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