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컴투스가 개발한 PC 골프게임 'XGF', 오늘부터 2차클베 테스터 모집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바일게임으로 유명한 게임회사 컴투스가 자체개발해 화제를 모은 PC용 온라인 스타일리쉬 골프 게임 <XGF>의 2차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를 위해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 모집이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컴투스가 10월 18일부터 11월 5일까지 신청을 받아 11월 6일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의 테스터를 선발할 예정이라고 오늘 밝힌 것인데요.
여기에 선발된 테스터들은 11월 7일부터 14일까지 매일 14:00부터 익일 01:00까지 11시간씩 8일간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2차 테스터로 선정된 3,000명에게는 함께 게임하고 싶은 친구가 있다면 1명에 한해 테스터로 참여시킬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지고, 지난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참여했던 테스터들은 이번 모집과 관계없이 모두 이번 2차 테스터로 그대로 활동 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이번 <XGF>의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서는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기간 중 테스터들이 제안한 다수의 개선점을 적용하면서, 좀 더 다양하게 게임을 테스트 해볼 수 있도록 캐릭터와 게임 모드 수를 늘리고 3번째 코스를 일부 추가했다고 합니다. 특히, 클래식 모드와 캐주얼 모드를 나눠 실제 골프 코스를 그대로 따라가거나 대전형 캐주얼 게임처럼 짧고 빠르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취향이 맞는 게이머들이 함께 게임을 하며 자연스럽게 커뮤니티를 생성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고 하네요.

XGF의 개발과 서비스를 진두지휘하고 있는 컴투스 개발부 심수광 이사는 "지난 1차 테스트 때 많은 분들이 참여해 게임의 장단점을 조목조목 분석해 주시며 따끔한 충고와 따뜻한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고, XGF 개발팀 전원이 모두 큰 힘을 얻을 수 있었다"며, "이런 도움 덕분에 짧은 시간 동안 많은 부분에서 더 완성도를 높일 수 있었고, XGF만의 매력이 한층 보강된 이번 2차 테스트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새로운 골프의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었으면 한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는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댜앙한 이벤트를 통해 PS3, NDS, 백화점 상품권 등의 푸짐한 상품을 나눠줄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XGF>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