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솔(비디오) 새소식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내년 출시 앞두고 신규 클래스 등 정보 추가 공개

2K와 기어박스는 지난 주 진행된 더 게임 어워드에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의 신규 클래스와 전투방식, 전리품과 맵 등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기존에 공개되었던 찌름술사와 서리 광전사에 추가로 총탄술사와 비룡전사의 세부사항이 공개되었다. 총탄술사는 총과 마도서를 양손에 사용하는 총을 든 마법사로, 끊임없는 마법 시전과 적을 약한 동물로 변이 시키는 방식으로 전투를 진행한다.

 

비룡전사는 곁을 따라다니며 불을 뿜는 와이번과 함께 여행하는 충직한 전사로, 화염을 부르는 마법 망치를 휘두르며 드래곤 오라로 전장의 모든 파티원에게 피해량 증가 및 다양한 버프를 걸어준다.

 

또한 새로운 지역으로 위프와일드 댕크니스, 피어라미드 및 크로 산이 공개됐다. 위프와일드 댕크니스는 자욱한 연기와 함께 버섯과 나무들이 무성한 지역으로 신규 적인 버섯들이 있는 장소이다.

 

 

피어라미드는 스켈레톤과 언데드뿐 아니라 감정이 없는 적들로 가득 찬 지역으로 준비없이 진입하려는 영웅들을 환각에 빠트리는 곳이다.

 

고블린의 대도시인 크로 산은 고블린과 난폭한 트롤이 노역을 하고 있는 지역으로 혁명의 기운이 감돌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새로운 몬스터 버섯, 고블린 그리고 트롤이 공개되었다. 버섯은 귀여워 보이는 외향과는 달리 머리 안쪽에 빛나는 이빨들을 가지고 있으며, 발아 종자를 흩뿌려 원거리에서 공격하거나 강력한 군단 소환을 통하여 모험가를 공격하며 전장을 버섯으로 뒤덮는다.

 

고블린은 몸집이 작고 교환한 몬스터로, 혼자일 때는 약한 모습을 보이나 숫자가 모이면 매우 위험해지는 습성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모든 종류의 장거리 무기와 장치를 다루는 데에 능하다.

 

 

트롤은 고블린의 사촌격으로, 주로 무거운 곤봉과 바위를 들고 다니지만 때때로 마법을 시전할 정도의 지능을 보유하며, 드래곤 로드의 스켈레톤 무리를 습격하여 전투를 벌이는 몬스터이다.

 

이와 함께 협동모드의 변화 및 총기, 피해 속성, 와드, 장신구 및 아이템 등급에 대한 내용도 공개됐다. 플레이어들은 최대 4인의 파티를 구성하여 협동모드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으며 늘어난 인원수에 맞게 난이도가 조정된다.

 

또한, 페이트메이커 생성 시 전리품 드롭 방식 및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의 적 생성 규모 등을 정할 수 있게 된다.

 

피해 속성에는 불, 얼음, 전기, , 흑마법의 5개 속성이 존재하며, 해당 속성을 약점으로 가진 적은 체력바에 유효한 속성을 알려주는 색을 띄게 되어 큰 피해를 줄 수 있게 된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공개된 와드는 원더랜드에서의 생존에 필수적인 방어 마법 물품으로, 연약한 플레이어들을 적의 도끼질이나 화살로부터 쉽게 방어해준다.

 

반지는 액티브 스킬의 지속시간 및 피해량, 각 총기 종류에 맞는 탄창 수 증가 및 컴페니언의 피해량 증가 등 플레이어의 능력을 강화하는 역할을 맡는다.

 

호신부는 공격 후 탄창 즉시 재장전이나 클래스 능력 피해량 증가뿐만 아닌 총기나 상태 이상 피해에 대한 특별효과 부여를 통한 전반적인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이 밖에도 수많은 부품과 구성품이 섞인 수백만 가지의 총기를 전리품으로 얻을 수 있으며, 각각의 총기는 6개의 탄종에 해당하는 카테고리로 분류된다. 모든 무기와 주문, 장비는 드롭 시 색깔로 해당 전리품의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 공개된 트레일러 “웰컴 투 원더랜드 #2”와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게임 가이드 페이지 및 개발진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개발 다이어리를 통하여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는 2022 3 25일에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플레이스테이션5와 플레이스테이션4 및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한 PC에서 단독 출시될 예정이며, 그 외의 PC 디지털 플랫폼에서는 2022년 하반기에 출시될 예정으로 현재 출시될 모든 플랫폼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