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BLEACH Brave Souls, 성대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시작

KLab 주식회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가 연말을 앞두고 성대한 신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일부터 시작되는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의 신규 이벤트 '크리스마스 소환 -Brilliant gift-'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소환에서 ★5 캐릭터 이노우에 오리히메, 히츠가야 토시로의 크리스마스 2021 버전을 만날 수 있다.

 

이노우에 오리히메(크리스마스 2021 Ver.)는 특제 케이크와 쿠키를 만드느라 바쁘지만, 우라하라가 준비한 의상을 입고 파티를 빛낸다. 의상 포인트는 가슴 부근과 치마에 있는 시스루라고 한다. 

히츠가야 토시로(크리스마스 2021 Ver.)는 아이들에게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기 위해, 우라하라가 준비한 의상으로 파티 분위기를 띄운다. 의상은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하얀 롱 코트!  

 



‘크리스마스 소환 -Brilliant gift-’와 함께 기간 한정 이벤트 ‘성대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기자!’도 동시에 시작된다. 관련 퀘스트를 클리어하고 포인트를 모아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소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내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BLEACH Brave Souls 공식 채널’에서 게임의 최신 정보를 소개한 영상도 참고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