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휴대폰으로 펼쳐지는 '대항해시대', 씨로드워 출시

모바일게임 전문 업체 게임빌은 항해 RPG 대작 <Sea Road War(씨로드워)>를 SK텔레콤과 KTF에 동시 출시한다고 오늘(10.17) 밝혔습니다.

이번에 서비스를 시작하는 모바일게임 <씨로드워>는 판타지를 배경으로 하여 넓은 바다에서 펼쳐지는 항해 RPG로, 기존 항해 RPG보다 한 단계 진화된 형태를 추구한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탁월한 액션성을 강조한 해상 전투신이 추가되었는데, 이 해상전은 크게 함포전과 백병전으로 나뉘었을 뿐 아니라 함포전은 실시간을 기반으로 선택된 적을 방향키를 이용해 조준, 함포를 발사하고, 마법공격 등 특수 공격까지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그리고 선장과 선장끼리 1:1로 맞붙게 되는 백병전은 턴방식으로 진행되어, 제한시간 내에 방향키를 입력하여 공방의 성공과 실패가 좌우되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 외에도 시뮬레이션 요소 또한 적절히 포함되어 있어 무역과 전투, 건설을 통해 자신을 위한 항구로 발전시킬 수 있으며, 바다를 정복해 가며 부를 쌓을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온라인 아이템 거래 시스템도 지원된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자신이 만들거나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네트워크를 통해 다른 유저들과 거래할 수 있어, 온라인 RPG의 재미 요소도 함께 녹아있는데요. 이와 함께 다운로드만 받으면 온라인 거래 패킷 요금을 제외하고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것도 게이머들의 좋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게임빌 사업개발실 이경일 실장은 "'씨로드워'는 기존 항해 RPG들의 약점이었던 조작 및 인터페이스의 난해함을 없애고 많은 유저가 쉽게 즐길 수 있는 항해 RPG로, 높은 액션성을 지니고 있는 게임이라서 지루하지 않고 오랜 시간 동안 플레이 할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온라인 아이템 거래의 맛이 이 게임을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는 요인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 편, 게임빌은 '씨로드워'의 출시를 기념해 이달 17일부터 내달 16일까지 한 달 간 풍성한 경품을 지급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오늘 함께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의 항해 아이템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게이머에게 게임 내 아이템과 2,000원 영화 예매 할인권을 제공하며, 네이트 및 네이버 게임소개에 한 줄 감상문 등록 유저들 중 추첨하여 최신형 MP3 플레이어, G-shock 시계, 뮤즈 3,000원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