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소식

노블체어, 여성 및 아이들에게도 적합한 컴팩트 게이밍 체어 '에픽 컴팩트' 출시

글로벌 게이밍,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는 에픽시리즈 라인업의 신제품 ‘노블체어 에픽 컴팩트 시리즈(EPIC COMPACT / 이하 에픽 컴팩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픽 컴팩트’ 게이밍 체어는 노블체어의 스테디셀러이자 유러피안 하드웨어 어워드(European Hardware Awards) 게이밍 체어 부문 4관왕을 달성하게 한 ‘에픽 시리즈’의 컴팩트한 버전으로 체구가 작은 여성 및 아이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안전한 재질의 시트, 다양한 컬러 옵션등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체구, 안정성, 취향에 따른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먼저 ‘에픽 컴팩트’ 게이밍 의자는 최대 높이 122cm, 좌석 폭 49cm의 작은 사이즈에도 최대 120kg의 하중을 견디는 강한 내구성의 스틸 프레임이 적용되어 건장한 성인이 사용하기에도 충분하다. 120도까지 젖혀지는 등받이, 스틸 소재의 내장형 요추지지대, 자유롭게 조정 가능한 4D 팔걸이를 통해 아이들이 눕거나 앉는 다양한 자세 변형 과정에서 흔들림없이 의자 중심을 잡아주며 체형에 상관 없이 최적의 자세를 취할 수 있다.

 ‘에픽 컴팩트’에서 새롭게 추가된 ‘좌석 깊이 조정 메커니즘’은 레버 조작만으로 시트의 앞뒤 포지션을 조정할 수 있어 다리와 허리에 전해지는 불필요한 압력을 줄일 수 있으며 사용자의 자세 변화나 성장에 맞춰 유연하게 변할 수 있어 올바른 자세유지에 도움을 준다.

 

 

특히 ‘에픽 컴팩트’ 게이밍체어는 민감한 아이, 여성 피부와 직접 맞닿는 의자 표면에 안전한 재질의 ‘특수 PU가죽’ 및 ‘패브릭 소재’의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에픽 컴팩트’의 ‘특수 PU가죽’은 유럽의 완구 안전기준을 충족한 ‘DIN EN 71-3’ 소재가 적용되어 어린이나 여성 사용자들이 장시간 사용해도 안전할 뿐만 아니라 수분으로 인한 손상, 오염에 강해 청소와 관리도 매우 쉽다. ‘특수 PU가죽’은 ‘에픽 컴팩트 블랙카본레드’, ‘에픽 컴팩트 블랙카본 블루’, ‘에픽 컴팩트 블랙카본’ 컬러로 선보여 사용자들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브릭 재질로 선보이는 ‘에픽 컴팩트 TX’는 통기성있고 부드러운 그레이톤의 패브릭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부드러운 질감, 이물질로 인한 얼룩에 대한 강한 저항력뿐만 아니라 양모 안감과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을 사용해 폭신한 착좌감을 선사한다.

 

에픽 컴팩트’의 의자 외형은 스포츠카를 연상시키는 ‘노블체어 에픽 시리즈’의 디자인을 계승하여 부드러운 곡선과 머리부분의 음각 로고를 통해 노블체어 특유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에 대해 노블체어 국내 정식 총판인 컴스빌의 이지형 이사는 “게임이나 온라인 방송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는 물론 온라인 교육의 확대 등 사회 변화를 반영하여 아이들과 여성의 니즈를 고려한 작은 사이즈의 맞춤형 의자가 필요한 시점이다”며 “이에 노블체어 ‘에픽 컴팩트’의 작은 사이즈와 안전한 재질, 사용자의 성장과 체구에 따라 변화하는 유연한 커스터마이징 메커니즘을 통해 성인 남성들을 주로 공략하던 게이밍 체어 시장에 신선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