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시노앨리스 X FFBB 콜라보 드디어 시작! 환영의 틈새 공개

파케블로는 스퀘어 에닉스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의 글로벌판에서 "FINAL FANTASY BRAVE EXVIUS(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오늘 밝혔다.

 

글로벌 4,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게임 'FFBB(파이널 판타지 브레이브 엑스비어스)'와 시노앨리스의 이번 콜라보에서는 콜라보 캐릭터 "레인/브레이커", "피나&마인 피나/거너" 및 나이트메어로 "환수"가 등장하며, 콜라보 이벤트 시나리오에서는 이번 콜라보 캐릭터인 레인(CV: 오카모토 노부히코), 피나(CV: 후지타 아카네), 인어 공주(CV:노토 마미코), 아기 돼지 삼형제(CV: 유우키 아오이)의 새로 녹음한 보이스를 즐길 수도 있따.

 

FFBB의 음악을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이벤트 '환영의 틈새'도 함께 개최된다.

 

 

콜라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이어진다. 우선 10월 27일 점검 후 부터 오는 11월 10일 새벽까지 로그인한 모든 유저에게 '레인/브레이커'를 지급하며, 캠페인 기간 중 '환영의 틈새' 1장 1절을 클리어한 뒤 게임 내 공지사항에서 응모를 마친 유저를 대상으로 비매품 FFBB 모글리 인형, FFBB 초코보 인형을 선물한다.

 

또한 길드 협력형 콜라보 이벤트인 '환영의 틈새'에서 이벤트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사격 티켓을 모아 마정석, 콜로세움 및 이야기를 보조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의 적 나이트메어로 바하무트도 등장한다.

 

 

시노앨리스와 FFBB의 신규 콜라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 채널 및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