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트릭스터 R, 게임상점 업데이트하며 정식 서비스 시작

엔트리브소프트는 7월 1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 R>의 상점을 업데이트하며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정식서비스 오픈으로 <트릭스터 R>에는 유저들의 구매가 가능한 상점이 오픈 되고, 유저들이 가장 기다리던 캐릭터 패션 소품을 포함하여 마이캠프, 소모성 아이템 등 다양하고 개성 가득한 아이템이 다량 업데이트 된다고 하는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또, 자신만의 장비를 보유하고 싶은 유저들을 위해 장비의 외형을 원하는 대로 변형할 수 있게 하는 장비 합성 시스템이 게임 내 적용되어 게이머들의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그 외, 인어궁전 필드의 새로운 퀘스트와 동급 레벨에서 최강의 능력을 지닌 한정 수량의 유니크 아이템도 등장하여 유저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라고 엔트리브소프트측은 밝혔습니다.

한편, 정식서비스를 오픈하며 <트릭스터 R>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120레벨에 도달하거나 에피소드 1, 2 시리즈를 모두 수행한 유저들을 선정하여 보상 아이템을 증정하고, 게임 내 NPC에게 연속적으로 출석 체크를 받아내는 유저들에게 상품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중이라고 합니다. 출석체크 이벤트는 <트릭스터 R> 유저를 대상으로 한 '유저가 원하는 이벤트'에 대한 설문 조사에서 최다득표를 얻은 바 있습니다.

<트릭스터 R>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