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GTA 시리즈의 클래식 명작들을 업그레이드로 즐긴다!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 출시 공식 예고

락스타 게임즈는 Grand Theft Auto III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Grand Theft Auto III, Grand Theft Auto: Vice City, Grand Theft Auto: San Andreas를 모은 Grand Theft Auto: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을 올해 말에 현세대 플랫폼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락스타 게임즈 런처를 통해 PC용으로 출시된다. 2022년 전반기에는 iOS와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에디션은 그래픽 향상과 현대적인 게임플레이 등 전반적인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으며 여전히 기존 게임의 감성과 클래식한 디자인은 유지한다.

 

이와 함께 출시 전까지 클래식 타이틀의 기존 버전들을 디지털 상점에서 제거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는 락스타 게임즈 지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GTA III의 20주년 기념의 일부로 이번 가을에 다가올 이벤트 기간에는 GTA 온라인에서 기념 의상과 장식 등 다양한 종류의 특별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는 내년 3월 출시 예정인 PS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용 GTA 온라인의 신규 및 복귀 플레이어들의 게임 경험을 개선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모색 중이다.

 

GTA: 트릴로지 - 데피니티브 에디션과 GTA 온라인에 대한 내용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