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InfinityKingdom, IK)’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인피니티킹덤은 애니메이션풍의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이성계를 비롯해 지크프리트, 헬레네, 로빈후드 등 역사와 신화 속 인물을 기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 게임은 한국, 홍콩, 대만, 유럽, 미국을 대상으로 한 국가 대항전과 ‘유적 쟁탈전’ 콘텐츠에서 거점을 확보하면 승리하는 연맹 올스타리그를 진행 중에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인피니티킹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주성 레벨을 5 달성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국가 대항전 응원 댓글 남기기를 실시하고, 멋진 응원을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SNS로 공유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과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본인이 소속한 연맹을 소개하거나 나만의 게임 비법 및 공략을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과 인게임 보상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인피니티킹덤 정식 출시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