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디엔에이(DeNA)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에 ‘권준호’ 선수자료에 각성을 추가했다고 15일 밝혔다.
‘권준호’ 선수자료는 북산고의 부주장으로, 주장인 채치수와 함께 농구부를 이끌고 있으며, 화려한 스킬은 없지만 안정적인 슛 능력과 탄탄한 기초를 갖추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권준호 선수자료에서 크로스오버슛, 도징, 권준호의 집착, 퀵슛 등 총 4개 스킬의 각성 버전을 선보였다.
크로스오버슛에는 돌파 크로스슛과 페이크 크로스슛이 추가됐으며, 도징에는 도징 바운드, 도징 백패스, 스팅, 스팅 크로스슛이, 권준호의 집착에는 준호의 응원, 퀵슛에는 퀵 3점슛이 업그레이드됐다.
이와 함께 권준호 선수자료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한가위 선물함을 제공하는 자료 집합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룰렛을 통해 한가위 감 뽑기를 통해 단계별로 잠재력 재료, 에이스 특훈상자, 농구공 스킨(해남)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랭크전, 3VS3 하프코드 참여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잠재력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뒤집기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모바일 게임 ‘슬램덩크’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