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드래곤라자 오리진, 대규모 전략 전투 콘텐츠 '공성전' 추가 예고

게임 전문 기업 ㈜팡스카이(대표 지헌민)는 ㈜빌리온게임즈(대표 우성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드래곤라자 오리진'에서 공성전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드래곤라자 오리진' 90년대 최고의 판타지 소설 '드래곤라자'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모바일 MMORPG. 원작의 감성은 물론 모바일에 최적화된 편리한 시스템과 UI를 선보였으며, 거래소와 다양한 던전을 통해 최강의 아이템을 획득하고 변신과 펫을 활용해 효율적인 전투를 경험하는 등 MMORPG의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오는 23일 업데이트 예정인 공성전은 길드 단위의 박진감 넘치는 대규모 전략 전투 콘텐츠다. 성을 차지할 경우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데, 연속 수성 시 길드원 모두를 강하게 만들어줄 버프가 제공되는 절호의 찬스다.

 

공성 길드와 수성 길드로 나뉘어 설정된 공성 기간에 따라 진행되며 성주가 되면 세금에 대한 세율 조정이 가능하다. 거래소 세율을 1~3%까지 변경 적용할 수 있고, 세금으로 지급되는 다이아를 획득한다. 길드 버프로는 경험치 추가 획득, 퍼셀 추가 획득, 스탯 상승 등 수성 횟수에 따라 버프가 증가하는 것이 특징.

 

 

워낙 공을 들인 엔드 콘텐츠 중의 하나인 만큼 9 1일부터 22일까지 공성전을 위한 사전등록도 받는다. 공성전 업데이트 당일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아샤스의 성장 버프 물약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팡스카이는 지난 8 31, 이관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관 후 공성전과 대미궁 등 대규모 콘텐츠 및 밸런스 업데이트를 예정한 바 있다. 아울러 이관을 기념하여 기존 및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보상 지급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드래곤라자 오리진'의 게임 내용 및 공성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dragonrajaorigin.panggam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