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전설 각성 시스템 추가! '오버독스' 출시 2주년 기념 업데이트 공개

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실시간 액션 대전 게임 ‘오버독스’가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오버독스’에는 전설 장비를 각성시킬 수 있는 ‘전설 각성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초각성까지 가능했던 기존 장비와 달리 전설 장비는 ‘각성’만 가능하며, 별도의 전설 TP 소모 없이 전설 각성 모듈로 진행할 수 있다. 각성에 성공한 전설 장비는 ‘방어 불가능’, ‘이동속도 증가’ 등 고유 스킬 강화를 포함해 능력치 강화, 각성 어빌리티 1종 추가, 각성 이벤트 추가 등을 획득하게 된다.

이와 함께 ‘오버독스’는 출시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8월 20일부터 26일까지 매일 특별한 접속 보상이 지급되는 ‘서비스 2주년 전야제 이벤트’가 열리며, 두 번의 주말 동안 진행되는 ‘골드 버닝 이벤트’를 통해 골드 획득량 100% 증가, 일일 골드 획득 한도 4,000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지난 2년 동안 ‘오버독스’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모든 유저들에게 총 3회에 걸쳐 서비스 2주년 감사 쿠폰도 지급한다. 이벤트 쿠폰 및 보상은 배포 당일 공개할 예정이며,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한 8월 27일에는 가장 특별한 쿠폰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버독스’는 전세계 12명의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배틀로얄 방식의 대결을 펼치는 모바일게임이다. 평균 5분 이내의 빠른 진행과 전장이 한 눈에 보이는 탑 다운 시점, 직관적인 조작방식이 특징이며, 지형을 활용한 은신과 근접무기 활용, 캐릭터 성장요소 등 액션과 전략의 즐거움도 매력으로 손꼽힌다. 지난 2019년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10개 언어와 함께 150여 개국 글로벌 런칭했으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친화적 운영으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해긴의 실시간 액션 대전 게임 ‘오버독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