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의 출시 100일을 맞이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100일 기념 이벤트는 오는 18일부터 9월 1일까지 15일간 진행되며 출석 이벤트, 퍼즐, 요리대회, 소비&충전 이벤트, 할인상점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된다.
특히 출석 이벤트는 10일간 로그인만 해도 역대 최대 보상인 100장의 소환권을 얻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일 경우, 출석 이벤트 참여와 더불어 8월 SJ쿠폰까지 사용하면 최대 140회 이상의 뽑기가 가능해 더욱 빠른 캐릭터 성장이 가능하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미션을 완수하면 얻게 되는 휴가 에너지를 모아 퍼즐을 완성시키고 요리대회에서 3종의 요리를 제작하면 얻는 점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길드보스, 미궁보상, 파견보상, 고급아레나에서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세 배로 증가하는 등 더욱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 새롭게 추가된 어둠 속성 헌터 ‘로키’는 혈마법의 대가로, 적의 생명을 흡수하는 흡혈 능력과 상대방의 방어력 흡수하는 스킬까지 겸비해 강력한 전투력을 자랑한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서비스 100일을 맞이해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역대급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소통을 지속하며 신뢰받는 소녀X헌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