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에 오는 8월 SJ쿠폰이 다시 한번 공개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홍보모델 배우 이순재 발탁 당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해 화제를 모았던 SJ쿠폰은 이번 8월에도 한 번 더 영웅 모집권 40회권을 지급할 방침이다.
특히 2차 SJ쿠폰과 더불어 업데이트 사전예약 보상과 매일 푸쉬 보상까지 수령할 경우, 최대 80회 이상의 뽑기가 가능해 신규 및 기존 유저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신규 유저의 경우 초반 임무 보상으로 얻을 수 있는 일반 모집권과 원소 모집권 60장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3차 업데이트의 사전등록은 공식 사이트에서 오는 8월 초까지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일반 모집권 10개, 6시간 골드 혜택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할 방침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레벨 확장 시스템인 ▲조화의 오르간 ▲신규 헌터 3종(물 속성의 모치즈키 치요메와 링링, 불 속성의 코페르니쿠스)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어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SJ쿠폰을 한 번 더 제공하여 역대급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라며 “3차 업데이트의 사전등록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