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그라나도 에스파다, 홈페이지에서 아이템 쉽게 구하세요! 슈퍼파이트 시작시간 변경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빛소프트의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플레이를 하지 않아도 홈페이지에서 아이템 구매와 선물이 가능한 '웹 구매 기능'을 오늘(10.12) 업데이트했다고 회사측이 밝혔습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번 업데이를 통해 보통 플레이 중에 게임 내 상점에서만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는 기능을, 플레이 여부에 상관없이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한 '웹 구매 기능'을 도입했는데요. 이로써 유저들이 손쉽게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하네요.

이번 기능을 통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유저들은 '웹 구매 기능'을 활용해 친구와 당원을 비롯한 등록되어 있는 유저 누구나 손쉽게 검색하여 코스튬이나 프리미엄 패키지 등을 선물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에 관해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웹 구매 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2일부터 10월 19일까지 웹에서만 구매 가능한 강화 패키지 4종을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승리한 스쿼드에게 보스와의 대결 기회를 주는 새로운 레이드 장소인 슈퍼파이트의 시작 시간을 변경한다고 함께 밝혔습니다. 이를 통해 유저들이 접속하기 쉬운 시간인 19시부터 20시, 20시부터 22시로 시작시간을 변경하고,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4시부터 02시까지 이용 시간을 도입했다고 하네요.

또 리볼도외 솔져 코스튬을 업데이트하고, 그라나도 에스파다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하는 유저들만 입장할 수 있는 고대의 해골의 던전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