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이하 EA코리아)는 2007년 새롭게 발표된 플랫폼인 닌텐도 DS 용 한글판 소프트 출시를 기념하여 10월 17일, 한국닌텐도와 가수 윤하와 함께 신제품 발표회를 가진다고 오늘(10.12) 밝혔습니다.
EA 코리아는 수준 높은 컨텐츠를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하는 세계적인 게임 업체로서, 지난 9월에 심시티 DS, 마이 심즈의 한글판을 닌텐도 DS 용으로 출시한 바 있는데요. EA 코리아는 이 두 제품을 포함, 올 하반기에만 6개 타이틀을 닌텐도 DS 용 소프트로 출시하여 최근 한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닌텐도 DS 시장에 본격 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비밀번호 486"을 부른 가수 윤하가 함께 참여할 예정인데, 윤하는 15세의 나이에 2004년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 오리콘 차트 10위권에 랭크된 바 있는 실력있는 뮤지션입니다. 윤하는 이번 행사에서 EA 코리아의 에반젤리스트로서, 마이 심즈 시연을 통해 쉽고 재미있는 EA 코리아의 닌텐도 DS 용 소프트에 대한 홍보를 함께 하게된다고 하는데요.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윤하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가교 역할을 하고 산업의 장르 파괴를 통해 엔터테이너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EA 코리아의 한수정 대표는 "이번 행사의 컨셉은 한국닌텐도와 함께 새롭게 성장하는 한국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희망적인 모습을 보여 주고자 EA코리아가 주최하게 되었다"고 행사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또, "언제나 한 발 앞선 제품을 선보이고, 북미와 유럽의 성공에 이어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고객을 잘 파악한 스마트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닌텐도, 최고의 퀄리티와 다양한 장르를 석권하는 수준 높은 제품으로 세련된 게임산업에 대한 비전을 주는 EA, 그리고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작사, 작곡, 연주, 노래까지 직접 하며 15세의 나이부터 일본에 진출한 윤하의 프로페셔널함이 아우러진 스마트하고,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행사가 될 것" 이라며 이번 행사의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근 축구선수 이동국을 EA SPORTS 홍보 대사로 위촉하고, 타이거 우즈와 가수 김동완의 온라인 게임 대결을 주선한 데 이어, 이번에 가수 윤하와 함께 하는 행사는 올해 세 번째로 치러지는 스타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본사인 EA 에서는 오래 전부터 FIFA 와 호나우지뉴, 심즈와 힐러리 더프, 스포어와 로빈 윌리암스 등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마케팅을 진행해왔으며, 참여하는 연예인들도 문화 산업에서 가장 앞서 나가고 있으며 갈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게임 산업과의 제휴를 주저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특히, 세계 최대 수준의 EA와 한국닌텐도의 한국에서의 행사는 앞으로 한국 게임 산업을 올바르게 바라볼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수 윤하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EA 코리아의 닌텐도 DS 용 소프트 발표회는 10월 17일, 오후 3시에 압구정 소재의 재즈클럽 원스인어블루문에서 기자와 업계 관계자 그리고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
EA 코리아는 수준 높은 컨텐츠를 다양한 플랫폼으로 출시하는 세계적인 게임 업체로서, 지난 9월에 심시티 DS, 마이 심즈의 한글판을 닌텐도 DS 용으로 출시한 바 있는데요. EA 코리아는 이 두 제품을 포함, 올 하반기에만 6개 타이틀을 닌텐도 DS 용 소프트로 출시하여 최근 한국 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닌텐도 DS 시장에 본격 진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비밀번호 486"을 부른 가수 윤하가 함께 참여할 예정인데, 윤하는 15세의 나이에 2004년 일본에서 활동을 시작, 오리콘 차트 10위권에 랭크된 바 있는 실력있는 뮤지션입니다. 윤하는 이번 행사에서 EA 코리아의 에반젤리스트로서, 마이 심즈 시연을 통해 쉽고 재미있는 EA 코리아의 닌텐도 DS 용 소프트에 대한 홍보를 함께 하게된다고 하는데요.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윤하는 게임과 엔터테인먼트의 가교 역할을 하고 산업의 장르 파괴를 통해 엔터테이너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EA 코리아의 한수정 대표는 "이번 행사의 컨셉은 한국닌텐도와 함께 새롭게 성장하는 한국 비디오 게임 시장에서 희망적인 모습을 보여 주고자 EA코리아가 주최하게 되었다"고 행사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또, "언제나 한 발 앞선 제품을 선보이고, 북미와 유럽의 성공에 이어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고객을 잘 파악한 스마트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닌텐도, 최고의 퀄리티와 다양한 장르를 석권하는 수준 높은 제품으로 세련된 게임산업에 대한 비전을 주는 EA, 그리고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작사, 작곡, 연주, 노래까지 직접 하며 15세의 나이부터 일본에 진출한 윤하의 프로페셔널함이 아우러진 스마트하고,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행사가 될 것" 이라며 이번 행사의 소감을 밝혔습니다.
최근 축구선수 이동국을 EA SPORTS 홍보 대사로 위촉하고, 타이거 우즈와 가수 김동완의 온라인 게임 대결을 주선한 데 이어, 이번에 가수 윤하와 함께 하는 행사는 올해 세 번째로 치러지는 스타 마케팅의 일환이라고 하는데요. 이미 본사인 EA 에서는 오래 전부터 FIFA 와 호나우지뉴, 심즈와 힐러리 더프, 스포어와 로빈 윌리암스 등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마케팅을 진행해왔으며, 참여하는 연예인들도 문화 산업에서 가장 앞서 나가고 있으며 갈수록 그 규모가 커지고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게임 산업과의 제휴를 주저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입니다. 특히, 세계 최대 수준의 EA와 한국닌텐도의 한국에서의 행사는 앞으로 한국 게임 산업을 올바르게 바라볼 수 있는 이정표를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하네요.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가수 윤하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게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데요. EA 코리아의 닌텐도 DS 용 소프트 발표회는 10월 17일, 오후 3시에 압구정 소재의 재즈클럽 원스인어블루문에서 기자와 업계 관계자 그리고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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