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기업 해긴(대표 이영일)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플레이투게더(Play Together)’가 여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글로벌 서버를 자유롭게 이동하는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신규 콘텐츠 ‘여권’이 추가됐다. 유저는 카이아 섬 광장의 여행사에서 해외여행 이용 시 자신이 속한 지역의 여권을 발급받게 되며, 각 여행지의 스탬프로 여권을 채워 나가는 또다른 즐거움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소셜 콘텐츠 추가를 통해 글로벌 유저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한층 다양해졌다. 이번에 출시된 칠판 가구는 텍스트 입력이 가능해 집에 방문한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길 수 있으며, 신규 감정표현 ‘가위바위보’를 활용해 대화 없이도 다양한 사람들과 재미있는 놀이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활기찬 카이아 섬 생활을 위한 신규 보상 시스템도 공개했다. 게임 파티와 학교, 퀘스트, 낚시 등의 콘텐츠에서 특정 시간 동안 획득 보상이 증가하는 ‘핫타임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카이아 섬에서 머무는 시간 동안 추가로 재화를 획득하는 ‘플레이 보상 시스템’도 도입된다. 이외에도 기타 UI 및 편의성 개선 등 원활한 플레이 환경을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한편, ‘플레이투게더’는 동화 풍의 가상세계 ‘카이아 섬’을 배경으로 전 세계 친구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일상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달리기 경주, 좀비 바이러스, 무한의 탑 등 15종 이상의 미니게임과 학교 수업, 낚시, 요리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제공하며, 캐릭터와 집을 꾸미고 홈파티에 초대하는 등 소셜 활동의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지난 4월 글로벌 론칭을 마친 ‘플레이투게더’는 대만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무료게임 인기 1위를 차지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이어 나가고 있다.
해긴의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