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는 자사의 농구 시뮬레이션 게임인 NBA® 2K21에서 나만의 팀을 만들 수 있는 MyTEAM 모드의 마지막 아홉 번째 시즌 ‘아웃 오브 디스 월드’가 시작됐다고 19일 밝혔다.
곧 개봉될 영화 ‘스페이스 잼: 새로운 시대’를 테마로 한 이번 시즌에서는 영화 출연진인 데미안 릴라드(Damian Lillard), 클레이 톰슨(Klay Thompson), 앤서니 데이비스(Anthony Davis), 르브론 제임스(LeBron James)의 특별한 암흑 물질 카드를 수집하여 MyTEAM 트리플 스렛에서 경기할 수 있다.
시즌을 시작하면 보스턴 셀틱스의 포인트 가드인 아이재아 토마스(Isaiah Thomas)의 무적 카드를 레벨 1 보상으로 받게 되며 시즌 첫 날부터 15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다.
레벨 40 보상으로는 줄리어스 어빙(Julius Erving) 무적 암흑 물질 카드가 주어지며, 이 밖에도 무적 암흑 물질 보상인 토니 쿠코치(Toni Kukoc), 레이 앨런(Ray Allen), 데니스 로드먼(Dennis Rodman), 그랜트 힐(Grant Hill), 제리 웨스트(Jerry West), 러셀 웨스트브룩(Russel Westbrook), 그리고 하킴 올라주원(Hakeem Olajuwon)을 모든 MyTEAM 모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5개 속성 모두 99점을 가진 G.O.A.T. 카드가 NBA 2K21에 최초로 등장하며, 이번 시즌 명예의 전당 배지를 모아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다.
도미네이션 최고 티어에서 99개의 별을 획득하면 암흑 물질 무적 빈스 카터(Vince Carter)를 획득할 수 있으며, 도미네이션 특별 모드에서는 플래시 카드와 글리치 카드부터 아웃 오브 포지션, 미스터리, 스로백 모먼트, 시즌 보상 등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MyTEAM을 꾸려 33개 팀을 상대할 수 있다.
MyTEAM 마지막 시즌에 어울리는 마지막 시그니처 챌린지에서는 60득점을 달성한 코비 브라이언트(Kobe Bryant)의 마지막 경기를 재현하고 코비 VI 운동화와 명예의 전당 배지를 획득할 수 있다.
NBA 2K21은 플레이스테이션 4 및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로 플레이 할 수 있으며, 현세대 버전에서 저장한 MyTEAM 진행 내용은 듀얼 액세스를 통해 동일한 콘솔 제품군의 차세대 버전으로 이전 가능하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구독 서비스인 엑스박스 게임 패스(Xbox Game Pass)로도 NBA 2K21을 플레이할 수 있다.
시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발 팀이 작성한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NBA 2K21에 대한 사항은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소셜 미디어 채널을 팔로우하여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