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신스타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미소녀 수집형 RPG ‘소녀X헌터’를 갤럭시 스토어에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소녀X헌터’는 미소녀 영웅들의 아름다운 일러스트는 물론, 속성과 진영을 고려한 전략적인 전투, 그리고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요소로 지난 5월 그랜드 오픈 당시 주목받은 바 있다.
이번 갤럭시 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해당 스토어에서 소녀X헌터를 설치하고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하는 이벤트를 실시하여 참여자 전원에게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뿐만 아니라 50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갤럭시 워치3 45mm(LTE), 갤럭시 Z플립 5G 자급제(256GB),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할 방침이다.
또한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을 진행해 지난 그랜드 오픈 당시 혜택을 받지 못한 이용자도 SSR 모차르트와 300수정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국신스타임즈㈜의 남동훈 게임사업 대표는 ”다양한 채널에서 ‘소녀X헌터’를 즐길 수 있도록 갤럭시 스토어에 런칭하게 되었다”며 “신규 유저를 위한 혜택도 제공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소녀X헌터’는 홍보모델 배우 이순재의 이름을 딴 ‘SJ쿠폰’에서 모집권 40장 혜택을 제공, 이용자들이 원하는 영웅을 뽑을 수 있도록 지원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소녀X헌터’는 만 18세 이상 성인이 이용할 수 있으며,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