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게임즈는 자사가 국내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 RPG ‘X2: 이클립스’를 원스토어에 오픈하고, 첫 번째 이벤트 ‘일월영측’을 금일(8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X2: 이클립스’는 깊이 있는 스토리와 8대 문명의 신을 서브컬쳐 특유의 감각으로 재해석한 게임으로 7월 초 출시와 동시 스토리성과 유니크한 일러스트, 화려한 액션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일월영측’은 7월 22일(목)까지 진행된다. 이에 앞서 ‘일월영측’ PV를 통해 공개한 신규 디바인(캐릭터) ‘정위’와 ‘월희구’도 추가된다. 매력적인 외모에 우월한 능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진 두 디바인들은 ‘획득 UP’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일월영측’ 스토리 스테이지도 즐길 수 있다.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곳은 특정 ‘기억의 파편’ 수집 시 새로운 스토리 스테이지가 개방된다. ‘월희구’와 ‘초구’의 숨겨진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는 흥미로운 곳으로, 스테이지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른 보상이 제공되어 이용자들의 끝없는 도전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그림자 영역도 추가된다. 총 5개 난이도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곳은 하위 난이도 클리어 시 상위가 개방되는 구조이다.
이외 그림자 교역소가 개방되어 다양한 자원 획득 및 한정 아이템으로의 교환이 가능하고 골드, 영혼석, 카르마 소모 및 매일 출석 보상까지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X2: 이클립스’의 첫 대규모 이벤트 ‘일월영측’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x2eclips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